불신하지 말고 그냥 믿어라





성공하려고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도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마음에 가득하다면
노력하지 않게 되고 정진이 허사가 되어 성공은 불가능해질 것이다.

-보두앵-

성공보다는 내가 하고 있는 것을 잘 할 수 있게 하려고
나는 지금 노력하고 있다. 이제 조금 어렵게 난이도를 높여 갈 텐데..
조금 걱정이 되긴 하지만 그래도 차분히 잘 해낼 것이라 나는 믿는다.
내가 해야지만 늘 수 있기 때문이다. 뒤처지기도 싫고 솔직히
거기에 내가 져버리기도 싫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[영화] 황무지 - 1973년작

가끔 못된 생각을 하곤 한다

끌어주는 사람의 투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