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지나온 코스





인간은 인생의 방향을 결정할 규칙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.

-존 웨인-

나는 나의 규칙을 아직은 정하지 못하였다고 생각한다. 다만 내가 주의하고 조금
참고 잘 넘겨야 하는 몇몇 부분은 꽤 실현하려고 하는 편이다.. 타인으로 인하여
꽤 많이 피해보는 것이 많았던 나였다. 그래도 요즘은 자기 주장도 펼칠줄 알고
많은 도움을 주기도 하며 내가 도움을 받는 일도 적어지고 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지지해주고
인정해주고 있긴 하다. 성격적인 면에서.. 딱히 다른 능력은 아니고.. 그래도 그나마
나는 그것이라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[영화] 황무지 - 1973년작

가끔 못된 생각을 하곤 한다

끌어주는 사람의 투혼